+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24 (일)
 자유게시판 축제리뷰    자유게시판    이벤트    축제포토    사진공모전 축제커뮤니티자유게시판
욕망과 사랑 이야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인천에 상륙
더페스티벌    2016-11-03 죄회수 5,538 추천수 3 덧글수 0  인쇄       스크랩     신고

   파리를 뒤흔든 욕망과 사랑 이야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11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을 찾는다.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이 뮤지컬로

    1998년 초연 이후 프랑스를 비롯한 전 유럽을 사로잡고 아시아까지 진출한 프랑스 뮤지컬의 전설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빅토르 위고가 완성한 비극이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그 안에 빅토르 위고가 지향하는 인도주의와 자유주의 사상이 함축된 작품이다.

 

       뮤지컬 노트르 담 드 파리는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중심으로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빅토르 위고가 소설을 통해 전하려 했던 가치를 아름답게 표현하는데 성공한다. 꼽추 종지기 콰지모도, 근위대장 페뷔스, 성직자 프롤로의 내면적 갈등은 사랑에 빠진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혼란스러웠던 당대 사회까지 자연스레 녹여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원작이 가진 가치를 표현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그 감동을 월등히 뛰어넘는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경이적인 기록의 OST 판매량 1,200만장,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름다운 음악!

  ‘노트르담 드 파리는 여타의 뮤지컬과는 전혀 다른 접근의 음악으로 세계를 사로잡았다. 한 편의 시()와 같은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노트르담 드 파리는 곡 위에 대사가 얹혀진 대표적인 송 스루(Sung through) 뮤지컬로, 작곡가 코치안테는 이 작품을 ‘People Opera’로 소개한다. ‘대중성을 지향하는 오페라를 기초로 팝 음악적인 요소와 대사가 많은 브로드웨이 뮤지컬과의 차별화에 힘을 쏟아 완성한 것이 바로 지금의 노트르담 드 파리의 아름다운 음악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OST는 발매와 동시에 17주 동안 프랑스 내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1,000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특히 에스메랄다를 향한 세 남자(콰지모도, 프롤로, 페뷔스)의 사랑을 그려낸 노래 ‘Belle(아름답다)’는 프랑스 차트에서 44주간 1위에 머무르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1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파리의 주요 대형 음반가게에는 노트르담 드 파리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무대, 온 몸을 전율케 하는 아크로바틱!

    노트르담 드 파리는 웅장한 노래만큼이나 웅대한 무대로 관객을 압도한다. 노트르담 대성당을 상징하는 대형 무대세트와 100kg이 넘는 대형 종들, 감옥을 상징하는

 

    쇠창살, 움직이는 기둥과 가고일 석상 등 30톤이 넘는 압도적인 무대는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프랑스 특유의 조명 기술과 안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생명력 넘치는 무대가 연출된다. 소리 없이 가벼운 듯 하지만 역동적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아크로바틱 안무는 많은 현대 무용가들로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앙상블들의 화려한 무대는 아름다운 넘버와 함께 노트르담 드 파리를 찾는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18년 이상을 지속해 온 명작의 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1998년 프랑스 초연부터 현재까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전 세계 프러덕션에 참여하며, 견고하고 완벽한 퀄리티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다. 이번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는 물론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해 온 세트로 2013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세련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다!

   2016 <노트르담 드 파리> 캐스트의 면면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다. 콰지모도 역에는 국내를 넘어 영국 웨스트엔드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홍광호, OST킹으로 불리며 뮤지컬에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지는 케이윌, 라이선스 공연에서는 드물게 콰지모도와 클로팽 두 역할을 맡게 된 문종원이 나선다. 뿐만 아니라 노트르담 드 파리를 대표하는 마이클리, 서범석, 최민철을 필두로 전나영, 린아, 김다현, 오종혁, 이충주, 박송권, 김금나, 다은(2EYES) 등이 가세하면서 최강의 시너지를 만들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빛나는 무대를 선사한다.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도 극찬한 한국어 버전 공연은 프랑스 오리지널 명작의 힘에 한국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가 만나 관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감동을 전할 것이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일정 : 20161118()~20()

금요일 오후 730/ 토요일 오후 3, 7/ 일요일 오후 3

공연장소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티 켓 : VIP140,000, R120,000, S90,000, A70,000

예 매 : 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유료회원 032-420-2000),

창라이프 1566-6551, 인터파크 1544-1555

관람연령 : 8세 이상

공연문의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032)420-2731

태그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콰지모도,에스메랄다,홍광호,케이윌,마이클리,문종원
 이전글      다음글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ZWQal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포토디스크
축제포토 더보기
축제동영상 더보기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2018년 5월 제17회...
2018년5월제17회의정부음악극축제...
평창윈터페스티벌...
대관령눈꽃축제와평창송어축제가함...
평창윈터페스티벌 ...
평창윈터페스티벌제2축제장대관령...
안산국제거리극축...
안산국제거리극축제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