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22 (금)
 추천도서 업체정보    공모전    축제세미나    축제인물    추천도서    축제자료실  축제마케팅센터추천도서
혼창통
지은이 이지훈
출판사 쌤앤파커스
ISBN(13) 9788992647861
공식사이트 www.yes24.com/24/...
태그  
인쇄 보관 주소복사

 

저자 이지훈의 한마디: 대가들은 저마다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고, 생각도 달랐다. 하지만 그들이 이야기하는 성공과 성취의 비결엔 공통된 키워드가 있었다. "혼", "창", "통" 이 그것이다. 요약하자면 개인이든 조직이든 가슴 깊이 혼을 품고, 늘 새로워지려는 노력을 아끼지 말고, 마음과 마음이 하나로 연결되어 흐르는 통을 이루어내라는 것이다. 

 

(책소개)

「조선일보 경제 섹션 ‘위클리비즈’의 편집장이자 경제학 박사인 저자는 3년간 수많은 초일류기업의 CEO, 경제경영 석학들을 심층 취재하면서, 그들의 이야기에 일관되게 흐르는 메시지를 발견했다고 한다. 모든 성공과 성취의 비결엔 3가지의 공통된 키워드, 바로 혼(魂). 창(創). 통(通)이 있었던 것이다! 이 책은 혼. 창. 통이 과연 무엇인지, 이를 이루어내기 위해선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에 대해 강력한 통찰과 실천적이고 종합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스티브 잡스 애플 CEO, 이나모리 가즈오 교세라 명예회장, 정준양 포스코 회장, 번트 슈미트 컬럼비아대 교수, 하워드 가드너 하버드대 교수 등, 수많은 대가들의 황금 같은 메시지와 살아 있는 사례에서 추출한 성공 키워드가 이 책에 담겨 있다. 포스코 정준양 회장의 추천처럼 “깊이 있는 통찰력으로 가득 찬 경영서이자 가장 강력한 자기계발서”이다.

대한민국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조선일보 위클리비즈」 특집기사
‘혼. 창. 통’ 책으로 출간! 비즈니스, 학계 명사들 입 모아 극찬!


「조선일보 위클리비즈」의 특집기사 ‘혼(魂). 창(創). 통(通),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는 게재 즉시, 대한민국에 일대 파란을 몰고왔다. 이 기사를 작성한 위클리비즈 편집장에겐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강연요청이 쇄도했다. 수많은 CEO들이 앞다투어 ‘혼. 창. 통’ 정신을 조직에 전파하기에 열을 올렸다. 또한 LG트윈스 야구단이 연습구장 울타리에 ‘혼. 창. 통’을 크게 쓴 플래카드를 붙여놓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왜 수많은 사람들이 이토록 ‘혼. 창. 통’이란 키워드에 열광하는 것일까? 그것은 비전과 창조, 소통이 21세기의 가장 중요한 화두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3가지 키워드가 수많은 초일류기업 CEO, 경제경영 석학 등 대가들의 성공비결에 공통적으로 흐르는 메시지이기 때문이다.

 

범인의 생각을 뛰어넘는 혜안, 바늘 끝 하나 들어갈 곳 없는 치밀한 논리, 가슴을 울렁이게 만드는 열정이 담겨 있는 책! 깊이 있는 통찰력으로 가득 찬 경영서이자 가장 강력한 자기계발서이다. 리더라면 조직 경영에 있어 확실한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개인이라면 성공과 성취의 비밀을 깨우칠 수 있을 것이다. 안주를 경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꾸는 모든 조직과 개인에게 일독을 권한다.
- 정준양 (포스코 회장)

‘기업들의 흥망’을 전략이나 재무 또는 기술 수준 같은 교과서적 단어로만 설명할 수 있을까? 경험상 결코 불가능한 일이라면, 왜일까? 저자는 흔히 논하는 경영이론 뒤에 숨어 있는 Invisible Difference의 존재를 명쾌하게 밝힌다. 기업은 살아 있는 생물이다. 그러기에 저자가 말하는 혼. 창. 통은 기업들을 이해하는 우리들 잣대의 마지막,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채운다. 보기 드물게 통찰력 가득한 책으로 누구에게나 건네고 싶다. 세계적 CEO와 석학들의 이야기가 씨줄과 날줄로 촘촘히 얽혀 있어, 마치 수많은 책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은 보너스라고 할까.
- 정태영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사장)

세계적인 대가들의 수십 년 경험에서 나온 황금 같은 메시지가 응집되어 있는 책! 위클리비즈 에디터의 지식을 바탕으로, 최신의 살아 있는 사례를 통해 강렬한 인사이트를 추출한 필독서! 21세기를 이끌 도발적인 새로운 키워드는 ‘혼. 창. 통’ 이 될 것이다. 조직의 리더나 마케터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그러나 누구든, 무슨 일을 하든 시대에 뒤처지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할 것이다.
-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 교수, 한국마케팅학회 부회장)



축제의 대가가 되려면 축제에 미쳐야한다. 잘 되는 축제를 지구상 끝까지라도 가서 보고 배워야한다. 이게 혼(魂)이다. 베껴서는 안된다. 크리에이티브해야한다. 끊임없이 정보를 수집하고 파고들면 내공이 생기고 결국 새롭게 창(創)이 나온다. 축제기획자는 무엇보다도 소통의 달인이 되어야 한다. 커뮤니케이션의 승리로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통(通)하는 축제가 나오는 것이다. 우리에게 이 세가지를 체계적으로 머리에 쏙쏙 집어 넣어 주는 책이 <혼창통>이다.   - 서정선 (더페스티벌 대표)

태그   [다운로드:]
 이전기사      다음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vqQ9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세미나 더보기
온라인축제워크숍 FESTIVAL QNA
제1기 축제문화정책 최고위과정
축제현장전문가포럼 새봄토론...
생생문화재 미학아카데미4 <...
문화융성, 현장에서 답을 듣다
추천인물  
정강환
배재대 교수, 관광축제대학원장. 축제이...
추천도서  
대한민국 해안도로 여행지
우리나라 최초 해안일주 해안길 삼만오...
축제업체정보 더보기
유튜브 광고 집행 글링크미디어
려인무용단 Ryeo-in Dance Co...
퓨전민요그룹 아리수
IMEVENT
유앤아이불꽃
축제지식인에 질문하기
축제자료실 더보기
경기도 북한이탈주민 생활문...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서관 ...
세종시 미디어 파사드 도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