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28 (목)
 업체정보 업체정보    공모전    축제세미나    축제인물    추천도서    축제자료실  축제마케팅센터업체정보
유튜브 광고 집행 글링크미디어
분류 광고/마케팅/인쇄, 공연/이벤트/방송, 전문가/축제평가/연구소/대학
문의전화 010-4786-9524
공식사이트 www.glinkmedia.co...
태그 유튜브광고, 디지털광고, 영상홍보, 브랜딩, 디지털마케팅, 축제홍보, 이벤트홍보 
인쇄 보관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국내 상위 3%,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대행사 글링크미디어입니다.


최근 이벤트·행사 대행사 담당자분들께서 유튜브 광고 집행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시고, 자사 측으로 많은 문의를 주시고 계시는데요.

충주시 홍보맨 사례로 인해 지자체 및 공공기관에서도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매체에 관심이 높아고 계시는 영향으로 사료됩니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아 자체 운영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대비 유튜브 광고에 대한 진입 장벽은 다소 높은 편인데요.

이러한 실무적 어려움에 대해 양 사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 광고 파트너쉽의 이점]

 

■ 글링크미디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은 3가지입니다.

 

1. 기획 및 제안서의 퀄리티 향상 → 수주 가능성 상승
  - 이벤트·행사 제안서 내 홍보전략 파트에 유튜브를 활용한 광고 집행, 이벤트·행사 방문자를 고려한 정밀한 타겟팅* 등의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트렌디한 홍보 전략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예시 : 전주 지역에 거주, 30-40대 남성 및 여성, 축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
  - 기존 옥외 광고, 일반적인 SNS 운영 중심의 홍보 전략과 다른 차별화된 전략으로 수주 가능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제안서 작성 시, 홍보 파트 중 유튜브 홍보 내용에 대한 기획*도 함께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기획 예시 : OO 축제의 타겟 특성을 고려한 유튜브 광고 상품, 타겟팅, 일정 등 ppt 페이지 전달

 

2. 결과보고서 작성 시, 맞춤형 보고서 제공 → 결과보고서 작성 리소스 절감

  -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매체 홍보는 실제 노출 결과와 광고를 본 횟수, 클릭율 등 상세한 수치 제공이 가능합니다.
  - 하여, 옥외 광고와 같이 실적이 불분명하고 게재 사진을 직접 취합하셔야 하는 수고로움이 적으며, 클라이언트에게 실제 성과에 대한 명확한 수치 전달이 가능합니다.

 

3. 언제든 가능한 광고 ON - OFF → 높은 효과 대비 적은 리스크, 빠른 이슈 대응

  - 디지털 매체의 특성상, 24시간 언제든 광고 ON-OFF가 가능하여 변동 이슈가 많은 이벤트·행사 업계의 특성에 적합합니다.
     ex. 갑작스러운 광고 송출 필요 > 대응 가능, 갑작스러운 홍보 영상 교체 혹은 중지 결정 > 대응 가능 *소진 비용만큼만 청구, 위약금 X

[진행 프로세스]


■ 집행 일정 및 예산 전달 > 타겟팅 및 예상 효율 포함된 미디어믹스(견적서) 전달 > 집행 확정 > 영상 or 영상 링크 전달 > 광고 집행 > 광고 종료 후, 결과 리포트 전달

[실제 노출 예시]


■ 아래 첨부 예시와 같이, 유튜브 광고 집행 시, 모바일과 PC 모두 송출이 가능하며 각 이벤트·행사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타겟팅을 적용하여 필요한 타겟에게만 광고를 노출하는 불필요한 광고비의 누수가 없는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유튜브는 2024년 기준, 국내 이용자 수 1위 앱으로 저비용으로 프리미엄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 매체입니다.

 

■ 영상 광고 클릭 시, 접속되는 페이지 경로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어 홍보영상 → 축제 정보 페이지, 티켓 구매 페이지 등으로 다양한 경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행 및 이벤트 관련 유튜브 채널에 노출 시키거나, 특정 키워드(여행, 이벤트, 축제 등)을 검색한 유저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 시키는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전략 구성이 가능합니다.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발 빠르게 변하는 이벤트·행사 업계에서 디지털 매체 활용을 통해 경쟁 우위를 선점하며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파트너사를 찾고자 합니다.

 

 유튜브 광고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등의 디지털 매체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모든 매체의 홍보가 가능하오니, 디지털 매체 광고에 대한 어려움, 고민이 있으신 담당자 분들 께서는 언제든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김두형, Duhyung Kim | 매니저

Glink media Inc, Korea | E. kevin@glinkmedia.co.kr (이벤트·행사 파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2 (아크플레이스), 5 134 [WeWork 역삼]

 

홈페이지: http://www.glinkmedia.co.kr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glinkmedia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linkmedia

 

태그  유튜브광고, 디지털광고, 영상홍보, 브랜딩, 디지털마케팅, 축제홍보, 이벤트홍보 [다운로드:(Glink) 글링크미디어 회사소개서.pdf]
 이전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세미나 더보기
온라인축제워크숍 FESTIVAL QNA
제1기 축제문화정책 최고위과정
축제현장전문가포럼 새봄토론...
생생문화재 미학아카데미4 <...
문화융성, 현장에서 답을 듣다
추천인물  
정강환
배재대 교수, 관광축제대학원장. 축제이...
추천도서  
이야기가 있는 종이박물관
종이에 스며든 옛사람의 소박하고 진실...
축제업체정보 더보기
유튜브 광고 집행 글링크미디어
려인무용단 Ryeo-in Dance Co...
퓨전민요그룹 아리수
IMEVENT
유앤아이불꽃
축제지식인에 질문하기
축제자료실 더보기
경기도 북한이탈주민 생활문...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서관 ...
세종시 미디어 파사드 도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