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제주에서 열리는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 밀키트를 활용한 점심 먹거리와 피플러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4년 만에 대면 축제로 돌아온 ‘2023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올레 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다. 매년 1만 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이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제주도 서쪽에 있는 올레길인 11∙12∙13코스를 하루에 한 코스씩 걷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3일 무릉외갓집을 시작으로 용수포구까지 걸어가는 12코스(정방향) 중 산경도예 지점에서 대정읍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지역 식재료와 ‘닭한마리 칼국수’ 제품으로 만든 점심을 선보인다. ‘닭한마리 칼국수’는 밀키트 형태로 먹기 좋게 잘린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깊은 감칠맛을 내는 치킨스톡, 칼국수면과 야채 등 모든 재료가 들어있다.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된다. 또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밀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림 ‘국물 닭떡볶이’ 제품을 활용한 메뉴도 현장에서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마을 발전에 사용될 수 있도록 마을 부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당일 행사 현장에서는 하림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는 콘홀 게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림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