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11 (월)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이정후 오타니 등 메이저리그 스타 경기 직관 여행상품 출시
David Kim 기자    2024-02-21 07:15 죄회수  1575 추천수 6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

‘한승훈 해설/도상현 기자와 함께 떠나는 미국 뉴욕 야구 여행 8일’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해 5월 24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5일) 경기에서는 이정후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3루 내야석에서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6일)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5월 27일) 경기에서는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최근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메이저리그 전문가(한승훈 해설, 도상현 기자)들이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고 경기 관람 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있다.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타운 명예의 전당’도 방문한다.

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돼 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최근 이정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적으로 메이저리그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야구 팬을 겨냥한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인기 스포츠 직관 상품 라인업 확대를 비롯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레포츠 테마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축제에 날개를 달다~ 소셜라이브방...
소셜라이브방송WING365가<축제에날개...
인기뉴스 더보기
[오익재칼럼] 이해관계자는 누구인...
평창고랭지김장축제 해피700 김치...
SEOUL MY SOUL 공식 기념품 서울굿...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