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횡성한우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횡성한우 미식파티>의 사전예약 티켓 판매를 9월 15일(금)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오픈한다.
이번 ‘제19회 횡성한우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처음 선보이는 ‘횡성한우 미식파티’는 횡성한우를 오마카세로 맛보는 새로운 먹거리 프로그램이다. 횡성한우 스테이크를 비롯해 비선호 부위를 활용한 6가지 코스요리 음식이 제공된다. 에드워드권 셰프와 150만 유튜버인 히밥이 함께하고 횡성한우축제 후원사인 국순당 프리미엄 주류 라인과 멋진 음악 공연이 곁들여져 인생 단 한번의 미식파티가 1시간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횡성한우 미식파티’ 프로그램은 축제 개최기간 중 10월 6일(금)부터 9일(월)까지 4일간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1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1회당 300명씩 100% 사전예약으로 운영된다. 2023년 횡성한우축제는 한우 구이를 넘어 전국의 미식가를 새로운 축제 프로그램으로 초대하고 있다. 횡성한우 미식파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1인 15만원 스페셜 상품으로 9월 15일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참가 티켓 판매가 오픈된다. 어플에서 ‘횡성한우 미식파티’를 검색해서 신청하면 된다.
10월 6일 개막일과 9일에는 ‘횡성한우 미식파티’ 오마카세 구성에 참여한 ‘에드워드권 셰프’의 진행으로 코스별 음식 스토리텔링이 이뤄지며, 7일과 8일에는 150만 ‘유튜버 히밥’과 함께 이색 미식파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전 참가자 대상으로 횡성한우축제 공식 후원사인 국순당에서 한정생산 고급 프리미엄 주류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횡성한우 미식파티’는 횡성한우축제장 내 실외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진행되며 디네앙블랑 컨셉의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멋진 음식과, 주류, 공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횡성한우축제 개최 이전부터 ‘횡성한우 오마카세’ 프로그램에 미식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월 15일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횡성한우 미식파티’를 검색해 신청해야 하는데, 미식가들은 사전예약의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하여 서두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