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plastic100/100146601170
1.안동
저희 어머니 고향이 안동인데요, 그래서 1년에 두 세번 정도 방문합니다.
갈 때 마다 그 고즈넉한 분위기에 흠뻑 젖어 돌아오곤 한답니다.
고고함과 넉넉함이 함께 있는 곳 안동!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를 이용해서 꼭 한 번 다녀오고 싶네요.
2.다른 지역에 사시는 많은 분들, 또 경북에 살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를 이용하여 경북의 아름다운 곳곳을 관광하길 바랍니다! 지역 경제에도 많은 보탬이 되겠지요!
http://blog.naver.com/tmgks/130127048170
1.경주
학교때 여러번 가보긴 했으나.. 그때 추억도 새록새록 느끼고 싶고 천천히 여유있게 와이프와 둘러보고 싶네요!
2.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편한하면서도 알차게 볼수 있는 테마 여행이네요
성공하시고 다음에 경주가서 이용해야겠네요
*1번)안동
안동역은 지역 사람들과 닮은듯이 조용하면서도 정겹습니다.
기차역에는 누구나가 약간은 아련하고 짠한 추억들이 남아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에게도 그리움과 이별과 눈물이란 단어가 떠오를수 있겠지만, 안동역은 힘들때 가봤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더욱더 즐거운 기억과 반가움이 있는 정겨운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인생역으로 바쁘게 오고가는 곳이구나 라는 느낌과 함께 어렴풋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또한 안동역에서 단 10분여만 시간을 내시면 통일신라를 느낄수도 있답니다.
예도 배울수 있고 악도 살아있는 안동을 이번 겨울에 계기로 다녀오고픈 마음이 간절해지네요~~
2번)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응원합니다!!
이제 여행을 하며 추억할 나이가 되었나봅니다.
누구나가 열차타는것을 좋아하시고 여유를 느끼시는분들이면 충분한 휴식처가 되어주지 않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많은 분들이 다녀올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열차관광의 멋은 지나가는 풍겨들, 기차소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모드들 기대하시고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화이팅!!
정답1 : 경주역
여자친구가 경주에 한번도 못가봤다고 하네요 이번 휴가때 경주에 꼭가보려구요~
어렸을적 생각도 나며 경주의 많은 문화재도 보고싶네요
정답2 : 저는 경북 구미에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저희 경북이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것 같아
기분이 꽤나 좋아지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기획 부탁드리고 점점 더 번영하셨으면
합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