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물원 패키지이용권" 온라인몰 판매
이제 서울동물원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동물원 개원 100주년 기념 특별이벤트로서울대공원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www.gmarket.co.kr)과 공동 제휴를 맺고 12월 5일부터 "서울동물원 패키지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내년 2월 말까지 우선 실시하는 이번 "G마켓을 통한 온라인 판매"는 서울동물원 개원 100주년을 맞아 서울 뿐 아니라 세계 속 동물원으로 탈바꿈해가고 있는 서울동물원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민들의 동물사랑에 대한 저변 확대를 위해 실시한다.
"서울동물원 패키지권"을 구입한 고객들은 서울동물원 입장은 물론 돌고래쇼 관람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고,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권 가격은 성인은 4400원, 청소년은 3100원, 어린이는 1800원이다.
이번 패키지권은 서울대공원 개원 이래 처음으로 단체 고객이 아닌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할인판매하는 것이다. G마켓에서 패키지권을 구입한 고객들은 서울대공원을 방문할 때 입구에서 줄을 서야하는 불편함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그리고 서울동물원 패키지 고객은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선 오는 12월 12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열리는 "따뜻한 동물원으로의 겨울여행" 축제와 "동물나라 크리스마스 파티" 등 연말연시에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 1일 새로 오픈된 신유인원관과 아기동물들의 보금자리인 인공포육장에서 실시하는 "아기동물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카드"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고, 당첨가족 10가족(4인기준)에게는 "동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청되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2009년 "세계 고릴라의 해"를 맞아 G마켓에서 "서울동물원 패키지권"을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신유원관 관람 필수품인 "익살안경"도 제공한다.
문의 : 서울동물원 ☎ 02) 500-7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