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가 야놀자 마이룸을 이용한 커플들에게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여행상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여행박사는 국내 1위 숙박 O2O기업인 야놀자와 제휴를 맺고 커플여행을 꿈꾸는 20~30대 커플들이 좀 더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마이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마이룸에 비치해둔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을 이용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룸은 야놀자가 인테리어부터 청소 상태와 비품까지 직접 관리하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여행박사할인패스권은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유일한 패스권이다. 패스권에 보이는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여행상품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결제 금액에 따라 2만 5천원, 5만원, 10만원 등 할인율이 다른 3가지로 구성되어 원하는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오는12월 31일까지 2인이 함께하는 해외여행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허니문 상품, 항공권, 패스, 호텔예약, 국내여행, 맞춤여행을 구매하는 경우는 제외.
여행박사의 심원보 마케팅 부서장은 “최근 해외로 커플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2~30대 커플들의 여행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야놀자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야놀자에서 데이트도 즐기고 여행박사 할인 패스권을 이용해 할인받고 커플여행까지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