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www.tourbaksa.co.kr)가 8일 오후 12시 30분 페이스북 실시간 쇼핑 라이브 방송인 ‘마리특(마이 리얼 특가)’을 통해 5월 황금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오사카 여행 상품을 판매하여 뜨거운 반으을 얻었다.
2016년 5월 첫주, 하루의 연차로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여행을 하려는 사람들이 여행박사 페이스북을 클릭한 것이다.
마이 리얼 특가 ‘마리특‘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패러디한 여행박사의 라이브 방송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 라이브 방송은 정해진 시간 동안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임과 동시에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남긴 댓글에 대한 대답까지 해준다.
5월 연휴 기간인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인천과 오사카를 오가는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텍스, 호텔이 포함된 에어텔 상품이다. 2박 3일, 3박 4일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일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스북 생방송 당일 상품 예약자에게 오사카의 신발이라 불리는 요코소 오사카 패스도 제공했다. 요코소 오사카 패스는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특급열차권과 오사카 시내 교통을 하루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일일 승차권이 포함된 패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