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행사를 한강 수상택시와 한강 유람선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낭만적으로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시민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수상택시와 유람선 연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강 수상택시 연말연시 프로그램에는 ▲크리스마스(야경·행성관찰), ▲새해 해맞이(소망 풍선 날리기) 등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수상택시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수상택시 연말연시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1522-1477)로 이용할 수 있다.(승선정원 : 어른 10명, 어린이 15명까지 승선 가능) 요금은 1시간당 10만원이며, 사전 협의를 통해 추가하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4일(토)~25일(일) 2일간 진행한다. 신비로운 행성(금성,화성, 오리온 성운 등)을 천체망원경으로 관찰한 후, 수상택시를 타고 아름다운 한강야경을 투어하는 특별한 코스다.
새해 해맞이 이벤트는 12월 31일(토) 한강 서래섬 너머로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지난 1년을 추억하는 해넘이 코스와, 1월 1일(일) 청계산 일출을 보며 새해를 설계할 수 있는 해맞이 코스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watertaxi.com)나 서래나루(수상택시) 전화(1522-1477)로 문의하면 된다.
선상에서 한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 크리스마스 럭셔리 크루즈(운항), ▲유진박 불꽃 크루즈(운항), ▲연말 불꽃 크루즈(운항) ▲수상 레스토랑 디너파티(정박) 총 4편의 특별 유람선을 운항한다.
가격 및 예약 문의는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www.elandcruise.co.kr) 또는 전화(02-3271-69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