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낙송)는 지난 22일 금사참외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경기도의회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서 곽호영 금사면장, 김낙송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장은 장현국 경기도의회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의원, 유광국 경기도의회의원과 금사참외축제에 대한 간담회를 가지고, 갓 수확한 금사참외를 전달했다.
김낙송 참외축제추진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올해 참외축제는 대면 방식이 아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드라이브스루 판매장 운영· 비대면 공연무대 설치 등을 통해 축제장을 찾는 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참외를 구입하고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곽호영 금사면장 또한 “한해동안 안전하고 성공적인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금사참외축제를 통해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금사 참외가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져 농업인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은 “지난해에는 축제가 취소돼 안타까웠지만 올해는 추진위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과 철저한 준비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금사참외축제는 5월 28일~30일 3일간 금사근린공원 맞은 편 그라운드골프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