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 맛의 향연, 화순힐링페스티벌의 새로운 체험행사프로그램인 힐링캠프장이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일원에서 개최되는 힐링푸드페스티벌의 한 프로그램인 힐링캠프장은 나드리노인복지관 앞 화순천변에 돔형텐트(4인용) 100개와 임시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1박을 하며 청정화순의 아름다움과 축제의 재미를 동시에 즐기는 것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화순힐링푸드페스티벌 홈페이지(healingfood.hwasu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1일 100개팀, 4일간 400개팀을 신청 받을 예정이며, 입‧퇴실시간은 당일 오후 2시부터 익일 11시까지이다. 참가비는 1일 3만원이며 1만원은 축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힐링푸드축제 쿠폰으로 환원하여 실지 참가비는 2만원이다.
아울러 정병수 축제위원장은 "금년에 두번째로 개최하는 힐링푸드페스티벌은 관광객들의 몸과 마음에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음식축제로 감성푸드, 블랙푸드, 키즈푸드, 전국 힐링요리 경연대회, 건강 체험관, 힐링 산책로, 각종 어린이 체험시설 운영 등 온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산자수려한 테라피의 고장 화순에서 힐링의 추억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