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SICAF 2016, 위원장 안현동)가 올리브스튜디오의 유명 캐릭터인 ‘코코몽과 친구들‘을 캐릭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코코몽’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써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코코몽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 생활습관 등을 알려주며 착한 어린이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시카프(SICAF) 2016 페스티벌 전시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코코몽 키즈카페, 코코몽 연극, 코코몽 영상 등으로 어린 아이들을 만난다.
또한 어린 아이들을 위해 30초 분량의 시카프 캐릭터인 ‘범이’와 ‘땡초’, ‘코코몽과 친구들’이 출연하는 특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범이와 땡초, 코코몽과 친구들이 출연하는 트레일러 영상은 명동 CGV에서 시카프2016에서 수상된 애니메이션 작품 앞에 상영된다. 또한 이 영상은 서울시 광장의 대형 LED광고판과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등에서 상영되어 대중을 만난다.
올리브스튜디오의 이재희 사장은 “시카프와 코코몽이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린 아이들이 평생 추억을 담아 가져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의 ‘코코몽과 친구들’은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sba서울애니센터와 함께하는 플라워링 페스티벌에 시카프와 함께 참가하여 탈인형 퍼레이드, ‘코코몽&시카프 SNS 찰칵‘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원숭이인 ‘코코몽’이 시카프2016 캐릭터 홍보대사로써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시카프2016은 7월 6일(수요일)부터 10일(일요일)까지 5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며 티켓몬스터에서 전시장 입장 티켓을 사전 판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