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5.01.18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 개최
운영자 기자    2010-10-05 09:48 죄회수  9621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오는 10월 16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화려한 개막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인기 넌버벌 퍼포먼스와 뮤지컬, 한국의 전통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를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동 축제는 1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도심의 상설공연장 및 특별공연장, 열린 무대 등에서 상설공연, ‘Hot Stage’, ‘Open Stage’, 코인모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16일 배우 이하늬씨의 사회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개막 축하공연에서는 축제 참가작품들의 쇼케이스를 비롯하여 궁, 서편제 등 뮤지컬 갈라쇼, 비보이 공연, 한류스타 보아의 축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국립중앙박물관을 개막 축하공연장소로 선정하여 관람객들이 역사·문화자원과 공연이 어우러진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 기간에는 아시아 최고 넌버벌 퍼포먼스 12편을 광화문, 명동, 종로, 대학로 등의 상설공연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계속되는 Hot Stage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넌버벌 퍼포먼스 ‘추격자’와 타악 퍼포먼스 ‘재미타’ 공연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9~10일, 17일, 24일에 한국관광공사 T2마당과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Open Stage를 열어 시민들이 축제 참가 인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6일부터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코인모데이(코리아 인 모션 데이)에는 날짜마다 정해져 있는 전용극장작품들을 1만원 정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코인모데이 공연은 10월 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를 기획한 관광공사 성경자 전시이벤트팀장은 “최근 난타, 점프 등 넌버벌 공연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보기 위해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공연이 드라마, 가요에 이어 제2의 한류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우리나라의 공연관광이 더욱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축제 기간 동안 외국인 1만 3천명을 비롯하여 약 10만 명이 공연을 관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0공연관광축제’의 티켓예매 및 자세한 행사안내는 공연관광축제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2010공연축제,2010공연관광축제, 관광공연축제, 국립중앙박물관
연관축제  2010 공연관광축제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02LpX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이천쌀문화축제 연규철 팀장
전통의맛과멋,그리고미소를전하는이천쌀...
인기뉴스 더보기
대한이와 소한이의 겨울여행 안동...
올겨울 한파 평창송어축제가 반겨
[오익재칼럼](금융소통2) 주주와 ...
축제리뷰 더보기
겨울 명품축제 반열 오른 서울빛...
대부도 낙조전망대 있는 구봉도 ...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