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2.28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대전중앙청과, 푸드&와인페스티벌 성공기원 삼천만원 쾌척
김승용 기자    2012-10-05 00:36 죄회수  7196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대전중앙청과(주)(회장 송성철)가 2012대전 푸드&와인 페스티벌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3000만원을 후원했다.

대전광역시에 따르면 2일 오전 시청에서 염홍철 대전시장, 송성철 대전중앙청과(주)회장, 이상윤 푸드&와인 페스티벌 추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송성철 대전중앙청과회장은“대전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대전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추억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명품축제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윤 추진위원장은“이번 축제를 통해 대전을 세계에 알리고, 시민과 국내외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명품 축제가 탄생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2012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전시‧체험, 문화공연, 학술대회 등의 내실 있는 행사운영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한편 2012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 대전무역전시관, 한빛광장 일원에서‘와인과 동‧서 문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10월13과 14일에는 저녁 7시부터 한빛탑 주무대에서 와인 콘서트가 펼쳐지며, 13일 오전 10시30분 대전무역전시관 무대에서는 ‘감우성의 와인&북 콘서트’가 마련, 홍보대사 감우성이 들려주는 와인과 사람이야기가 펼쳐진다. 음악과 함께 오스트리아 전통와인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운영된다. 견우직녀다리(엑스포다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긴 식사가 펼쳐진다. 갑천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일류 요리사와 소믈리에가 선사하는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번 후원사례는 축제분야에서 낙후된 대전광역시에 희망의 불을 지펴주는 것 같아 축제인들이 반기고 있다. 한편 대전광역시는 전국에서 문화관광부 선정 2012 문화관광축제가 없는 유일한 광역단체의 불명예를 안고 있다. 

태그  푸드&와인페스티벌,대전중앙청과주식회사,엑스포다리,견우직녀다리,염홍철시장,송성철회장
연관축제  2012 대전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Io3K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김치버스가 세계로 나간다
▲왼쪽부터김승민,류시형,조석범 ...
인기뉴스 더보기
중앙로56 겨울마법으로의 초대 담...
건원릉 고석 오랜 임무를 마치다 ...
진천흑미누룽지통닭 애호박스프 흑...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