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여수 빛노리야
2013 Bitnoriya in Yeosu, 2013
수 많은 불빛 아래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흥겹게 노니는 모습을 빛 놀이로 표현하고 그 빛놀이를 소리 나는 대로 표현한 것이 빛노리야이다.2012 여수엑스포 개최 이후 여수시를 방문하는 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동절기에도 많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수 있도록 하고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거북선공원의 호수와 수목, 시설물 등에 친환경적인 LED 등을 사용하여 조명에 의한 장식을 하는 일루미네이션 사업이다.
개요
- 행사명 : 2013 여수 빛노리야~(Bitnoriya in Yeosu 2013)
- 주 제 : 여수는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답다. (물이 아름다운 여수를 넘어 밤바다와 빛이 아름다운 여수로)
- 부 제 : 가족에게 행복한 추억을, 연인에게 황홀함을
- 장 소 : 거북선공원
- 기 간 : 2013. 12. 20. ~ 2014. 3. 4.
빛의 거북선
잔바람에도 물결이 일렁이는 도심의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일루미네이션의 환상적인 조화 위에 노니는 순백의 백조이순신장군의 기상이 서린 거북선이 수면에 비춰지면 당신의 가슴을 더욱더일렁이게 할 것입니다.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여수에서 황홀함을 느껴 보세요!
해바라기 공원
겨울철에도 여름꽃이 있어요.
시리도록 푸른 불빛위에 항상 하늘의 태양만 바라보는 꽃 해바라기 일루미네이션 ~~
새해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해바라기 꽃과 갑오년 희망찬 새해를 함께 해요
소망의 빛터널
100미터에 이르는 일루미네이션의 빛 터널에는 갑오년을 맞는 여러분들의 소망이 걸립니다.
모든 이들의 소망을 적은 소망카드를 아름다운 불빛에 붙여 보세요 그리고 반드시 그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원하면서 가족의 손을, 연인의 손을 잡고 걸어 보세요